# 그래서 완주가 얼마나 걸렸냐구요?

 

63빌딩 홈페이지를 요 몇일 계속 들락날락 하다가 드디어 공지가 올라왔다. 5일 늦은 오후 쯤에 올라왔었는데 6일부터 출력 가능하다고 했다. 그리고 오늘 아침 아직도 조회가 안되길래 전화해서 물어보니 1시부터 가능하댄다. 근데 1시에도 안되고. 그래서 2시에 들어가보니 드디어!!!

 

여기를 누르고 기록증 출력하러 가기를 누른 후 자신의 이름이나 배번으로 검색하면 나온다.

 

검색검색~!! 아... 나 사진 보고 깜짝 놀람. 왜 이렇게 얼빠진 표정이지. 정말 힘들었나 보다. 보기만 해도 힘이 쫙 빠지는 모습. 올라오고 나서 카메라 들이밀 때 아무 생각 없이 브이만 하고 뻗었는데 설마 이게 기록증 사진이 될 줄이야. 이럴 줄 알았으면 제대로 포즈 잡는 건데 말이다.

 

그래도 기록은 생각 외로 잘 나왔다. 막 뛰어 올라가기보다는 일반 계단 오르듯 쉬지 않고 올랐을 뿐인데 15분이었다. 내 예상은 25분. 다음 해엔 좀 더 분발해서 10~12분을 목표로 기록을 단축해봐야지.

 

 

참. 같이 출전했던 룸메이트 출연자들은 기록이 어떤가 궁금해서 검색해봤다. 그 때 찍은 사진에 배번호도 같이 찍혀있어서. 그런데 아직 안 나온 건지, 검색이 되질 않았다. 기록 누락이거나, 기록치를 다는 걸 깜빡했거나 혹은 주최 측에 요청해서 보이지 않게 했다거나 인 듯?

 

그나저나 기록도 좋지 않으면서 꼴에 등수놀이 이런 건 좋아한다. 그래서 몇 등 했는지 궁금한데 기록증에 표시 안되더라고. 그래서 또 전화해서 물어봤다. 나 몇등했쪄여? "211등이여~" 아~넹. 순위도 공지 해주거나 표시했다면 좋았을텐데. 이 부분은 좀 아쉬웠다. 주최측에서 이런 부분은 좀 더 신경 써줬으면 좋겠다.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