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다리고 기다렸던 63빌딩 오르기 대회

 

처음 이걸 해보고 싶다 생각한 건 개그콘서트의 헬스걸 코너의 개그맨들이 올린 인증영상 때문. 그냥 막연하게 생각해 본 적은 있었다. 아래에서 맨 끝까지 걸어서 올라가면 어떨까 하고. 그 코너를 보니 본격적으로 흥미가 생기더라고. 그래서 버킷리스트에 넣어봤다. 꼭대기까지 각 층마다 인증사진 찍기로.

 

언젠간 해야지 하고 입으로만 하다가 어느 날 지인에게 말하니 아무나 계단 이용할 수 없다고 하는 것이었다. 헐? 허가를 받아야 한다고? 아... 어떻게 허가를 받지. 무슨 좋은 방법 없을까 찾아봤는데 다행히도 다른 방법을 찾을 수 있었다. 바로 63빌딩 오르기 대회.

 

보통은 거의 10월 쯤에 하는데, 올해는 이상하게 아무리 기다려도 계단오르기 대회 공지가 안 뜨더라고. 계속 기다리다가 63빌딩 페이스북에 메시지를 보내봤지만 답변은 없었고. 아무래도 10월에 있었던 서울세계불꽃축제 때문에 진행을 못했던 것 같았다.

 

에휴... 올해는 못하겠구나 했는데, 드디어 이벤트가 올라왔다. 가을야구처럼 올해는 사건과 행사가 많아 좀 뒤로 밀린 모양이었다. 더 늙어 몸 가누기 어려워지기 전에 이상한 짓들을 저질러야지. 이제 등록 완료. 혼자 참가하는 거라 심심은 하겠지만 즐기기 위한 인생 뭐 있어. 혼자라도 즐거우면 됬지.

 

** 등록 및 안내 페이지는 바로 이곳 (클릭) **

참가 방법은 먼저 티켓을 구매하고, 참가신청서를 받아 빈 칸에 내용 기재하고 팩스나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BELATED ARTICLES

more